|
에듀윌이 인공지능 합격비서 'AI-Pass'(가칭)를 올해 안에 만들기로 하고, 4일 공무원 시험 수험생 대상 인공지능 합격진단 예측 서비스를 선오픈했다.
AI-Pass는 향후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이 학습자에게 꼭 필요한 문제를 추천해 주는 '인공지능 맞춤 문제 추천 서비스', 학습자가 추천받은 문제를 풀고 복습하면서 학습자들 간의 성적 리포트 비교와 합격자의 학습 수준까지 제공받는 '인공지능 개인 맞춤형 복습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오픈되면 완성된다.
에듀윌은 효과적인 AI-Pass 구축을 위해 지난 10여년간 에듀윌에서 수강한 학습자들의 학습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을 고도화했다.
이승연 에듀윌 에듀테크연구소 실장은 "수험생들이 몰입해서 학습을 하고 효과적으로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공무원 시험 분야를 시작으로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모든 학습 과정에 에듀테크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며 이번에 개발을 확정한 인공지능 합격비서 'AI-Pass'는 유료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에듀윌은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해 학습자가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최고 에듀테크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