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를 분양중이다.
우선 모든 타입에 4Bay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며 서비스 면적도 극대화했다. 또한 타입에 따라 발코니 확장을 통해 팬트리, 알파룸 등의 특화 공간까지 제공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이 외에도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유지해주는 욕실 바닥 난방을 적용(샤워부스, 욕조하부 제외)했으며, 전기쿡탑, 전기오븐,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패키지, 천정형제습기 등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상가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주차장을 100% 지하화한 점이 특징. 지상층에 물의 풍경, 힐링포레스트 등으로 명명된 녹지공간을 조성해 단지 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독서실 등으로 구성되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그리너리 라운지'를 조성해 운동과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이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아 3.3㎡당 평균 960만원(발코니 확장 및 선택옵션 별도)의 합리적인 수준에 분양가가 책정됐다. 전용 84㎡는 2억 9천만원대에서 3억 4천만원대, 전용 110㎡는 3억 8천만원대에서 4억 3천만원선이다.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집을 가지고 있어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당 한정된 인원만 방문 가능하다. 또한 주기적 소독, 체온 측정,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방문이 불가한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입지여건, 타입별 유니트 등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분양관계자는 "지난 1월 분양해 음성의 역대 최다 청약접수 기록을 세우고 조기 완판한 B3블록에 이은 후속 분양단지로서 많은 문의가 이어져왔다"며 "이번 B2블록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에서도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고 지역 최고층의 상징성까지 갖춘 만큼 또 한 번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