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론칭…비타민·유산균 등 5가지 한 팩에 담아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24 10:09 | 최종수정 2022-04-24 10:10



CJ Wellcare가 5가지 주요 영양 성분을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를 론칭했다.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 '오메가3', '루테인' 등 5가지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닥터뉴트리'는 유전자 분석 전문기업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이 5가지 성분은 한국인이 많이 섭취하고 있지만 개별 제품으로 구매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닥터뉴트리'는 하루 한 팩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멀티 베이직', '멀티 위드 이너뷰티', '멀티 위드 에너지', '멀티 위드 본케어' 등 4가지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종합 영양을 기본적으로 챙기면서 개인별 니즈에 따라 피부, 간, 뼈 등 특정 건강 고민에 대한 집중 관리도 할 수 있다.

CJ Wellcare 관계자는 "개인별 건강 상태 및 니즈에 맞는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뉴트리'를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입에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맞는 진화된 개인 맞춤형 건기식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 없는 연구개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