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롯데관광개발, 홈앤쇼핑서 사이판 패키지 판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21 15:28


사이판 월드리조트 전경.

롯데관광개발이 23일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이판은 지난해 7월 우리나라와 첫번째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 협약을 체결해 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지역이다. 사이판은 국내 여행객이 현지에서 확진이 될 경우 5일간의 격리 비용은 물론 귀국 시 PCR검사비용(300달러)을 지원하고 있다.

사이판 패키지는 여름방학 기간을 포함해 5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며, 1인 기준 93만9000원(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구성됐다. 사이판 3대 투어(아이랜드투어, 별빛투어, 마나가하섬)와 함께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동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전 구매 고객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아시아나항공 및 티웨이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해(인천 오전 출발 및 사이판 오후 출발 일정)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지난 18일 거리두기 전면 해제 시행으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북유럽 및 스위스 패키지의 성공에 이어 국내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사이판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