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X주재범, ‘픽셀 단위로 발견하는 일상 속 즐거움’ 콜라보레이션 전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4-20 13:33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X주재범.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픽셀 단위로 발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주제로 픽셀아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디스커버리는 한강공원, 카페, 서울의 야경 등 일상 속 즐거움을 주재범 작가의 픽셀아트와 함께 제품에 담아 특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22SS 픽셀 아트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은 모두 폐기물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인 ECO-TECH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다. ▲픽셀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넥라인에 더블 스티치 봉제기법을 적용하여 늘어짐을 최소화했으며, 목 뒷편은 제원단으로 이중 마감해 깔끔하고 견고하게 완성했다. 반팔 티셔츠와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픽셀 포인트 벨티드 쇼츠는 웨빙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디스커버리는 그래픽 아트와 실사가 함께 믹스된 이색적인 영상들도 함께 공개한다. 한강, 서울 도심에서의 데이트를 컨셉으로 ▲낮의 한강 ▲밤의 도시 ▲한강 데이트 ▲카페 데이트 등 총 4가지의 영상을 준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스커버리의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과 주재범 작가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픽셀 그래픽이 더해져 데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획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움을 디스커버리 픽셀아트 컬렉션과 함께 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