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을 본격 오픈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 면제 등의 이슈로 해외여행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그랜드 프로모션 오픈 시기를 4월 11일로 앞당겼다는 것이 여담 측 설명이다.
이러한 여담의 특별 프로모션은 지난 11일 시작됐으며,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로, 여담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네이버페이 2,000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다계정 및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한진관광 여담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여담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다양한 테마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 며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상황으로 인해 기존에는 여담 플랫폼을 통해 국내 상품 개발 및 판매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입점사들과 함께 해외여행 상품을 보다 더 다양하게 개발, 출시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