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진관광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4-15 10:23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을 본격 오픈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 면제 등의 이슈로 해외여행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그랜드 프로모션 오픈 시기를 4월 11일로 앞당겼다는 것이 여담 측 설명이다.

여담(여행을 담다)의 여행 상품은 기존 상품과 궤를 달리 한다. 일례로 이탈리아에 한번 다녀온 경험이 있는 고객의 경우 로마 콜로세움, 바티칸 박물관, 밀라노 대성당 등 유명 관광지 관람 일정을 영위하지 않기 마련이다. 반면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 지역 농가 숙소에서 숙박하며 여유 충만한 와이너리 투어와 토스카나의 전형적 삶을 체험하는데 집중한다.

또한 느리게 생각하고 천천히 거닐며 되새김질하는 느린 여행의 미학을 즐기며 재충전하기, 오르비에토(Orvieto)·바뇨레지오(Bagnoregio) 등의 한적한 마을에서 골목길 투어하기, 이탈리아 알프스인 돌로미티 그리고 그림 같은 마을 '발 가르데냐'에서 산책하며 심신 셀프케어 하기 등 셀프케어 루틴의 힐링 여행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러한 여담의 특별 프로모션은 지난 11일 시작됐으며,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로, 여담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네이버페이 2,000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기간 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다계정 및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여담에서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해외 여행 상품을 특정 출발일에 한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여행지는 국내 5곳(창덕궁, 영흥도, 동해, 군산, 백령도) 그리고 해외 3곳(하와이, 산토리니, 클럽메드 푸껫) 으로 구성됐다. 4월부터 6월까지 특정일에 한해 출발 가능한 상품이며 (상품별 날짜 상이) 프로모션 초기인 만큼 인기있고 접근성이 좋으며, 해외여행 상품의 경우 입국이 자유로운 국가, 항공편이 용이한 국가 중심으로 상품들을 편성했다고 설명했다.

한진관광 여담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여담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다양한 테마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 며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상황으로 인해 기존에는 여담 플랫폼을 통해 국내 상품 개발 및 판매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입점사들과 함께 해외여행 상품을 보다 더 다양하게 개발, 출시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