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2-22 12:41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서울 강동구의 교통의 요지인 길동 사거리에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지상 3층 규모의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 1층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플리네(Fleane)', '올로(Olo)' 등 신제품 및 인기 프레임을 함께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도 마련했으며,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Kelly)'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한 2층과 3층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층에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인기인 라지킹(LK)과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비했으며, 3층에는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 매트리스부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 침대를 진열해 다양한 고객층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인기 프레임과 소파 등 퍼니처를 10% 할인한다.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