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해민,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 출격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21-06-10 17:43


웹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정해민. 사진제공=건전홍보팀

'경륜계 아이언맨'이자 '기부 천사'인 정해민(31)이 새롭게 론칭하는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에 출연했다.

정해민이 이번에 출연한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은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을 찾아가 감사와 격려 그리고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희망메시지를 전파하는 프로그램이다. 정 선수는 이 프로그램에 첫 번째 감사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017년 제22기 경륜 선수로 데뷔한 정해민은 그 해 신인왕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현재도 특선급에서 간판선수로 활약 중에 있다. 그는 선수로서 우수한 기량뿐만 아니라 매년 다양한 곳에 기부를 하고 있어 경륜계에선 '기부 천사'로도 유명하다.

정해민은 감사 메신저로 나선 MC 송은이와 신봉선과 함께 경륜 선수로 데뷔한 계기, 경륜 종목 소개,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장하며 어려웠던 점과 매년 기부하게 된 사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촬영을 마친 후 가진 인터뷰에서 정해민은 "유쾌한 두 MC 덕분에 긴장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편안하게 풀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륜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정해민이 출연한 '송은이망극하옵니다' 1편은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방영됐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