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 고객만족도 1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키즈 & 코코아맛우유 키즈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12-30 10:45



빙그레가 어린이 전용 바나나맛 우유 키즈에 이어 코코아맛 우유 키즈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맛을 넘어 어린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빙그레에 따르면 귀여운 캐릭터가 삽입된 코코아맛우유 키즈는 멸균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아이들이 한번에 마시기 좋은 용량 120ml로 제작됐다. 유통기간이 길어 대량 구매 및 보관이 용이하다. 어린이용 가공유라는 이름에 걸맞게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 철분, 아연, 비타민D 등의 영양분도 첨가했고 유기농 코코아분말과 유기농 설탕, 천연향료를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했다.

국내산 원유를 87% 함유해 한국낙농육우협회의 K-MILK 인증을 받았으며, 동종 타사 어린이용 초코우유 제품 대비 원유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에 속한다.

빙그레는 코코아맛 우유 키즈 제품의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바나나맛우유 키즈가 성공을 거두며 어린이 전용 가공유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 경쟁력 뿐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해 주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바나나맛우유 키즈는 지난해 6월 출시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바나나우유가 아이들이 한 번에 마시기에 다소 용량이 많은 데다(240ml) 남은 제품을 보관하기도 어렵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로 연결됐다. 출시 초기 바나나맛우유 키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했지만 인기가 확대됨에 따라 현재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대형 할인점, 편의점 채널 등 대부분의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함께 해서 즐거운 우리 아이 첫 가공유 콘셉트를 가진 바나나맛우유 키즈와 코코아맛우유 키즈를 아이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