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24일 배우 안재홍과 함께 한 '내슈빌 콤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촬영장에서 김혜자, 안재홍은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친근감을 표하면서 다정한 분위기에서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안재홍은 촬영이 길어지자 김혜자에게 직접 선풍기 바람을 쐬어주는 등 훈훈한 모자 케미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로도 활약했다.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는 이번 영상에서 압도적으로 풍성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내슈빌 콤보 는 1~2인 고객들이 내슈빌 콤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싱글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탄산음료로 구성됐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돼,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배우 안재홍은 이번 광고에서 독보적으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 김혜자, 맘스터치와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모델과 함께 맘스터치의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내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