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트20 출시 여파?… 갤럭시S10 5G 0원까지 내려가며 제2의 전성기 맞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9-08 09:49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이 정식 출시된 지 보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시장이 다소 축소된 분위기임에도 갤럭시노트20은 전작 갤럭시노트10 판매량의 90% 수준이 판매되며 독주에 가까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일 삼성전자가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한 갤럭시Z폴드2가 호평을 얻으며 초도 물량을 늘린 것으로 알려졌다. 전작인 갤럭시폴드의 초기생산량이 수백 대에 불과해 극심한 품귀현상을 빚었던 점에 미루어 이보다 많은 수량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신형 갤럭시 시리즈가 잇따라 출시하자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S10 5G의 공시지원금이 크게 올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듯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공시지원금이 크게 상향된 갤럭시S10 5G에 카페 추가지원금을 더해 0원에 판매한다고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갤럭시S10 5G 모델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였고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노트10 30만 원대로 특별 할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크게 낮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가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5G 플래그십 라인업이 0원까지 내려가 접수가 크게 늘었다."라고 설명하며 "한정 재고로 진행하는 만큼 빠른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은 20여종 스마트폰을 특가 판매하고 있는데 갤럭시S9, 갤럭시A80, 아이폰XR, 아이폰X 등 모델을 할부 부담 없이 구입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