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디힐, 中 618 쇼핑 축제 참여… 한류 스타 현빈 스페셜 에디션 등 프로모션 풍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21:29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 중 하나인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 다양한 기획 에디션 및 신제품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중국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메디힐은 중국서 꾸준한 인기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30장과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6장으로 구성된 '티몰(Tmall)' 전용 '현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전속 모델인 한류 스타 현빈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해당 에디션 구매 시 618 행사 기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메디힐은 618 시즌에 맞춰 스틱형 슬리핑 팩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중국서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 'N.M.F 미드나잇 팩'은 6중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에 휴식과 활력을 주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1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성이 좋고 보다 위생적이며, 얼굴에 펴 바른 후 씻어 낼 필요 없이 바로 취침하면 돼 더욱 편리하다.

여름 시즌을 맞아 선케어 상품 역시 리뉴얼 출시했다.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젤'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젤 타입으로 가볍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도록 핸디 사이즈로 리뉴얼됐다.

이외에도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 메디힐은 중국 내 다수의 자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특가 할인 및 증정품 제공 등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중국 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명실상부 K-뷰티 1세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