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밍족 겨냥 남자봄코디 아이템, 니플밴드 방탄꼭지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2-22 10:00





입춘이 지나고 쌀쌀했던 날씨가 풀리면서 조금씩 겉옷도 얇아지고 있다. 봄 시즌을 겨냥한 컬렉션,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시중에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얇은 옷차림이 걱정되는 남성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외모에 신경을 쓰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옷, 얼굴 관리 등 외모 관리에 비용을 소비하는 사례도 쉽게 포착되고 있다. 봄 코디에 신경 쓰는 그루밍족이 활용할 수 있는 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의 경우 지난 2019년부터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방탄꼭지는 제3세대 프리미엄 니플밴드로 중독성 강한 라디오 CM송으로 트위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등극 등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유튜브·페이스북 등 누적 조회수 100만뷰, 네이버 TV내 방탄꼭지 라디오 광고 영상 10만뷰, 누적 리뷰 약 5000개를 기록했다.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독자 특허출원 기술인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옷 밖으로 붙여도 티가 나지 않아 극대화된 유두 커버력을 자랑하며,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는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방탄꼭지 관계자는 "방탄꼭지만의 극대화된 유두 커버력과 3세대 프리미엄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가렵고 아프지 않은 남자 봄코디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며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지만 특히 옷이 얇아지는 봄, 여름 시즌 그루밍족들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근에는 판매 채널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쿠팡(로켓배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