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동춘상회, 설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1-19 11:18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을 진행한다.

복합 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설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 을 통해 상품 100종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을 담은 <실속형>, 기품 있게 정성을 전하는 <전통형>, 남다른 안목을 보여줄 수 있는 <트렌디형> 카테고리로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게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애플카인드의 '선물용 사과(부사)'세트를 선보인다. 사과 재배에 탁월한 기후 조건에서 탄생한 사과는 단맛과 신맛의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경도가 단단해 고품질을 자랑한다. (5kg 5만 5천원)

'복순도가 손막걸리 선물세트'는 100%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 전통방식 그대로 옛 항아리에 담아 빚어낸 누룩이 선사하는 천연탄산이 일품인 제품이다. 샴페인 같은 청량감은 막걸리의 풍미를 높인다. (3병 4만 1천원, 6명 7만 7천원)

이 외에 더쉬운찬 '진참치액 세트', 부엉이곳간 '조청 세트', 소오소 '프리미엄 들기름 콜라보 천일염 세트' 등 실속 있고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정성 담긴 마음을 보다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보자기공방 '더하다'의 보자기 포장 유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