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여성의원이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산부인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피오나여성의원은 출혈이나 생리전증후군, 생리불순 등과 같이 생리와 관련된 다양한 증상들과 자궁내막증, 골반염, 질염 등을 진단하는 여성클리닉을 필두로 임신과 출산, 자궁경부암이나 난소암, 유방암 등을 진단하는 여성클리닉, 우리나라 여성들이 특히나 쉽게 노출될 수 있는 각종 여성암들을 진단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조직검사 클리닉 등을 운영해 여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 여성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이밖에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는 '비만'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비만클리닉,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피부클리닉, 신부 웨딩케어, 보톡스·필러 등을 갖춰 여성들의 전반적인 건강과 아름다움까지 케어하는 진정한 여성 병원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피오나여성의원 민주영 원장은 "이번 수상은 여성분들을 위해 해왔던 여러 노력들을 직접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분들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이해하기 위한 노력들을 유지함과 동시에 꾸준히 발전시켜 여성 병원으로서의 면모를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