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병재, 유튜브방송에서창의적고민해결법제시"고민있으면더큰고민으로덮는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0-31 21:20




-유병재 '19금고민상담바텐더' 컨셉으로팬들과진솔하고친밀한소통시간가져

31일밤 9시 '유병재'가유튜브 'W BAR' 채널에서라이브스트리밍방송을통해특유의입담을과시했다. 이번라이브방송에서유병재는분위기좋은바에서고민을들어주는바텐더를콘셉트로잡았다.

유병재는라이브방송을시작하자곧재치있는입담을쏟아냈다. 유병재는시청자들의 19금인증을하면서 "제가수염이없으면아직좀어려보인다. 제가엄청동안이라…"는귀여운농담을내뱉었지만이내부끄러운지말끝을흐렸다.

유병재는라이브방송시작전부터 "오늘언제나그렇듯이어떤고민을듣더라도진정성있게방송에임하겠다. 절대웃지도, 울지도않겠다"고선언했다. 본인이특기라고주장(?)하는웃음과울음참기능력을십분발휘해진심어린고민해결에나서겠다는것이었다. 하지만유병재의진지한다짐과는달리라이브방송시작과동시에시청자들에게웃음을던졌다.

유병재는본인의유튜브채널 '유병재'를통해슬픈영상을보며울음을참는 '울음참기챌린지',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에서는특기인 '웃음참기'를모티브로웃음참기팬미팅을진행해화제가된바있다. 오늘방송에서도역시유병재의특기는발휘되지않았다.

'19금바텐더' 컨셉으로진행된이번방송은유병재가실시간으로팬들의댓글을읽어내려가며소통하고자유롭게고민을상담하고털어놓는모습이그려졌다. 실제로바텐더는손님들과많은고민상담을나누는직업이다.

유튜브라이브스트리밍방송중유병재는 'Weight 토크' 시간을통해시청자의고민과재미의무게를상, 중, 하로나눠무거운고민을가볍게해결해주는시간을가졌다. 유병재는 "제평생동안크고작은고민이없었던시간을다합쳐도아마한달이안될것같다"며, 특히 "고민이있으면더큰고민으로덮는다"라는재치있는자신만의독특한고민해결법을전하기도했다.

이번유병재의유튜브라이브스트리밍방송은 '더블유바이윈저' 브랜드의새로운 CF 모델로유병재가선정된것을기념한콜라보레이션방송이다. 유튜브채널 'W BAR'에서다시볼수있다.

향후유병재와함께 CF에함께등장하는배우조우진과파이터김동현의유튜브라이브스트리밍방송도예정되어있어기대를모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