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레고, 글로벌 인사들과 '리빌드 더 월드’ 캠페인 협업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0-22 11:25


레고그룹의 리빌드 더 월드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시몬 바일스 인터뷰 모습.

레고그룹이 미래 세대의 창의력 개발을 위한 '리빌드 더 월드(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 유명 인사들과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레고는 스포츠, 음악 등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유명 인사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에게 창의력에 대한 생각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동기 부여와 영감도 선사할 계획이다.

브랜드 캠페인 협업의 첫 주인공은 미국 체조선수인 시몬 바일스(Simone Biles)다. 시몬 바일스는 불우한 어린 시절과 145cm의 단신을 극복하고 2013년 흑인 최초로 세계선수권 개인 종합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 13일 독일에서 열린 제 49회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5개를 거머쥐며 통산 25개의 세계선수권대회 메달을 기록해 역대 최다 메달리스트로 등극했다. 레고는 시몬 바일스 영상을 공개하며 노력, 창의력의 중요성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한다.

레고는 아카데미상, 골든글로브상 수상, 그래미어워드 7관왕, 빌보드 차트 14주 연속 1위 등의 기록을 보유한 영국의 천재 뮤지션 마크 론슨(Mark Ronson), 레고로 의수를 만든 19세 청년 데이비드 아길라(David Aguilar) 등 창의적 영감을 주는 인물들의 인터뷰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