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인스턴트타투 2019 핼로윈 콘셉트 신제품 출시 '파티의 주인공은 나야 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16:15


인스턴트타투.

패션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2019년 10월 15일 핼러윈콘셉트의 신제품을 론칭했다.

인스턴트타투는 기존 물을 사용해서 접착하는 종이 타투 스티커와 달리, 특허 기술을 활용해 물을 사용하지 않고 체온과 압력으로만 접착이 되도록 만들어졌다.

브랜드 츠은 "인스턴트타투는 무엇보다 실제 타투로 착각할 정도로 실제와 흡사하다는 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행, 페스티벌, 파티 등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순간 속 멋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은 인스턴트타투는 올해 핼러윈을 맞아 소비자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콘셉트의 디자인을 출시했다.

이중 '배드 애플'은 인스턴트타투에서 처음 선보이는 '올드스쿨' 스타일이다. 올드스쿨 스타일은 과거 배를 타는 선원들이 평화롭게 무사히 귀환하는 의미 등등으로 문신 을 새겼던 것으로 시작됐던 것. 꽃과 칼 등에서 모티프를 얻어 에 굵은 테두리로 거친 바늘자국 느낌 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빨갛게 빛나는 치명적인 독사과같은 강렬한 인상을 주고 싶은 무드에 추천한다"는 관계자는 "펑크버전의 디즈니 프린세스, 배드애스 느낌을 내고 싶은 모든 의상에 매치하면 더 강렬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인스턴트타투의 '러브 오어 헤이트'.
한편 인스턴트타투의 핼러윈 타투 세트를 구매 하면 추첨을 통해 10월 25일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리는 핼러윈파티에 초대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세트상품 뿐만 아니라 인스턴트타투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