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울까지 3정거장!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10분 서울 생활권 10월 오픈 예정!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7:04



서울 지하철 황금노선 7호선이 서울 도봉산~ 양주 옥정까지 연장을 결정지으면서,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단지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의 10월 오픈 소식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수도권 분양 시장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주요 키워드는 '서울 접근성', '역세권' 여부다. 특히 각종 오피스가 인접한 강남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분양지의 경우 '탈 서울'을 선택해 보다 합리적인 주거 비용으로 새로운 터전을 마련하는 이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이에 경기 북부 서울 생활권을 실현하는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초역세권의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을 이용해 서울까지 단 3정거장만에 이동이 가능하고, 강남구청역까지도 환승 없이 단번에 도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눈에 띈다.

또한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프리미엄과 함께 구리-포천고속도로 이용 시 잠실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쾌속 광역 교통망으로 생활은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단지 인근 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 추진 호재를 비롯해 의정부IC와 서울 노원, 도봉까지 빠른 진입이 용이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수도권 동북부 지역 교통망인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포천-화도 2023년 개통 예정), G1300 광역버스, 1100 광역버스 등 자가 이용부터 대중교통까지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여기에 전국 곳곳에 약 2만여 세대 이상을 공급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은 대광로제비앙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총 1,243세대 대단지 초특급 랜드마크로 조성 예정인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여유로운 환경에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 꼼꼼히 신경 썼다.

이에 84㎡A·B·C, 104㎡, 106㎡, 108㎡ 중대형 평형대에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 위주 배치, 4Bay ~ 5Bay 혁신설계 위주, 최상층 다락 특화 설계, 고품격 마감재 사용 등은 물론 호텔식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등 원스톱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약 2,000평 규모의 드넓은 공원이 조성되며, 명품 조경으로 쾌적함을 극대화한 에코라이프 단지가 조성된다. 옥정호수공원, 양주천보산림욕장, 삼숭생활체육공원, 하늘물공원, 나누리공원, 토리공원, 천보산, 칠봉산, 청담천 등도 가깝게 위치해 여유로운 자연생활을 즐길 수 있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13년만의 신축 프리미엄이 더해진 대단지 랜드마크로, 서울 외곽지역보다도 쾌적하고 빠르게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차후 2만 3천여명의 고용이 예정된 양주 테크노밸리(예정)의 배후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며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U-City복합센터(예정)까지 가까이 위치한 원스톱 중심 생활권 입지로 쾌적한 삶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위치하며, 10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픈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C사 명품백과 그 외 다양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