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다이치, 육아용품 최대 60% 할인전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3:16


다이치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필수 육아용품으로 손꼽히는 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등 자사 제품을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이치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16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인기 육아용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인 퍼스트세븐 플러스, 디가드 토들러 및 디가드 주니어와 360도 회전이 가능한 원픽스 360를 비롯해 사용 월령에 따라 힙시트,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로 사용 가능한 루이 3in1 올인원 아기띠와 고기능성 서플렉스 소재로 제작된 루이 스포츠 힙시트캐리어와 루이 스포츠 아기띠 등이다. 최근 출시한지 약 한 달여 만에 일부 색상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치의 첫 유모차이자 절충형 유모차 앨리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임산부의 차량 탑승 시 외부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태아와 엄마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임산부 세이프 벨트'도 60% 할인판매한다.

다이치의 임산부 세이프 벨트는 복부의 압박 때문에 일반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못하는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안전벨트를 착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장치다. 이 외에도 출산준비 용품 중 필수로 꼽히는 목베개, 코튼 블랭킷 등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 할인 외에도 비씨, 신한, 삼성 등 총 8개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임산부와 태아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 나은 양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안전하고 기능성 높은 다이치의 제품들을 통해 출산을 준비하고 있거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의 양육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