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오공, 방탄소년단 'BTS 패션돌' 국내 정식 판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07-28 16:52



손오공이 'BTS 패션돌'의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BTS 패션돌은 정식 판매에 앞서 한국과 미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손오공에 따르면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사 마텔의 글로벌 제품들은 순차적인 절차를 거쳐 국내에 출시되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 'BTS 패션돌'은 이례적으로 한국을 사전예약 국가에 포함하고 최초 배송을 진행했다. 한국 내 'BTS 패션돌' 유통은 국내 완구 유통 1위인 손오공이 도맡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손오공에 따르면 국내 정식 판매는 28일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시작되며 29일 전국의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채널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BTS 패션돌은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콘셉트를 구현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형 제품으로 마텔의 프리미엄 바비 컬렉션에 버금가는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하며 약 11.5인치(29cm)의 크기에 11개의 세분화된 관절은 여러 동작들을 자유롭게 구현하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판매가는 각각 2만8000원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BTS 패션돌은 시대의 이슈나 화제의 인물을 인형으로 제작하는 마텔이 사용한 첫 아시아 IP(지식재산권)인 만큼 방탄소년단만의 개성을 그대로 살리고자 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BTS 패션돌'만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