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1위] 스테이타워 주안, 풍부한 임대수요로 분양 '속도'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12-27 09:43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아파트 시장을 중심으로 계속 강화되면서 시장이 급격하게 위축되는 가운데, 오피스 상가 중심의 상업용 부동산 수익률은 안정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의 경우 올해 1분기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오피스 공급이 늘어나면서 수도권 전역의 공실률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오피스 투자를 원한다면 수익률을 높이고 공실률은 줄일 수 있는 배후 수요 및 개발 사업등이 탄탄한 지역을 공략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인천 주안은 뉴타운조성&주안 의료복합타운(2020년예정) 등 인근 개발 비전이 풍부해, 높은 임대수익률은 물론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가진 '스테이타워 주안'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풍부한 임대수요를 가진 스테이타워 주안은 초인접한 인천 1호선, 인천지하철 2호선 역이 포진한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것은 물론, 경인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해 교통환경도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주안역지하상가, CGV등 다양한 쇼핑 ,문화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소형기업들이 완벽한 환경에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오피스 전용빌딩을 만들고 내부시설의 풀옵션화를 조성했으며 기업규모에 따라 면적의 변화를 줄 수 있는 가변식 풀옵션오피스를 기획. 개발했다는 점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스테이타워컴퍼니 이광배 대표
스테이타워 주안 분양 관계자는 "특히 스테이타워 주안에 인접해 있는 수출산업단지와 기계일반산업단지 약 1500개 대형기업으로 인한 1·2차 협력업체 등 향후 스테이 타워 주안 완공 시 사무실 이전 수요 및 관련 사업자들의 대거 입주를 기대하고 있다"며, "스테이타워 주안은 미추홀구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맞춤형 업무시설로 기흥구 개발축의 중심에 위치해 개발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