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K엔카직영의 새 브랜드 'K Car', 전속모델로 하정우 선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9-27 13:52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새로운 브랜드 K Car(케이카)의 출범을 앞두고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10월부터 K Car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SK엔카직영은 "배우 하정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지난 18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기업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하정우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전국의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 및 임직원 700여명의 투표로 진행됐으며, 실제 48%의 압도적인 지지로 하정우가 최종 모델로 결정됐다.

새롭게 시작하는 K Car는 배우 하정우를 통해 레몬마켓(정보비대칭) 이미지가 강한 중고차 업계에서 100% 실매물,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를 내세워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중고차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하정우가 출연하는 K Car의 첫 TV 광고 캠페인은 오는 10월부터 진행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사장은 "K Car로 브랜드명 변경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거래하는 대표 중고차 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대중에게 신뢰 받는 국민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브랜드 변경과 관계없이 그동안 SK엔카직영으로 선보인 고객 서비스 및 직영점 운영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의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중고차 시장을 피치마켓(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고차를 직접 매매하는 SK엔카직영의 새로운 브랜드 K Car는 오는 10월부터 소비자에게 정식으로 선보여지며, SK엔카직영과 별도 법인인 온라인 중고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은 변화없이 그대로 유지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