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21 08:30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메이크업 이전단계에 수분감과 광채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루미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VDL이 선보이는 마스크 시트인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 시간에 마스크 한 장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실버 펄 파우더가 함유된 글리터 시트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에센스를 더해 메이크업 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에센스에는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반사시키는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광채효과를 부여해 화사하게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 시트에 비해 작은 크기로 머리카락에 닿지 않아 외출 전 헤어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고, 눈과 입 부분은 일반 마스크 시트보다 크게 설계되어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고도 손쉽게 아이 및 립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VDL의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