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가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3호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소파스킨스는 쇼파패드와 쇼파커버의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페인 제조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다.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며 품질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전 공정에서 친환경임을 입증하는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했으며, 강한 탄성과 내구성을 가진 슈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을 사용해 어떤 사이즈의 소파에도 쉽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 세탁기를 이용할 수 있는 소파패드라는 점에서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쇼파스킨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인기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강남점 1호 매장과 2호 대전점, 구리점에도 세 번째 매장을 열게 됐다"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매장에 방문하셔서 스페인 프리미엄 쇼파커버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파스킨스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인소부부로 사랑받고 있는 인교진?소이현 부부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소비자는 인소부부 가정에서도 직접 사용하는 소파스킨스 제품으로 쉽고 편리한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해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파스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