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에이원, 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8-20 11:25



에이원이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일 에이원에 따르면 베페 베이비페이에는 대표 브랜드인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아이캐리(i-carry)가 참가한다. 각 브랜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신제품 및 인기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브랜드 별로 마련한 할인 프로모션과 스크래치 행운권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는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의 런칭을 기념해 사상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현장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 조이의 시그니처 셀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제주롯데호텔 숙박권에 자동 응모가 되며, 마이트랙스 플렉스 절충형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종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유모차와 트래블 시스템으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잼 인펀트 카시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회전형 카시트 '스핀360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면 메쉬 소재의 통풍 및 세탁이 원활한 썸머 시트커버와 쿨시트, 어깨 벨트 커버, 후방거울, 목베개까지 총 5종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리안(Ryan)은 베페 베이비페이에서 신제품 '프라임라이트 2019'의 런칭을 기념해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안의 대표 제품인 스핀로얄, 솔로, 크루즈4S, 프라임라이트, 레오, 트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토 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라임라이트 2019는 기존 휴대용유모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등받이 각도 레버조절과 원핸드 폴딩이 동시에 적용된 국내 유일의 유모차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도시형 컴팩트 유모차 '페프넥스트'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명에게는 아기 요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캐리콧'을 제공한다.

초경량 힙시트 캐리어 '아이캐리(i-carry)'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기저귀 가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수 있는 '아이캐리 멀티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캐리는 초경량인 640g의 가벼운 무게와 얇고 유연한 허리 패드로 복부눌림현상을 방지하고 장시간 착용시에도 매 몸에 딱 맞는 것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이원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리안, 조이, 뉴나, 아이캐리 등 브랜드 부스를 방문해 뛰어난 품질, 믿을 수 있는 안전성에 감각적이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은 물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