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케어 전문 브랜드 다홈케어에서 다홈창업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가전케어, 시공케어, 유모차&카시트 세척케어로 나뉘며 타사 대비 40%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일산에 소재한 170평 규모의 다홈창업아카데미 교육원에서 이론과 실습 과정을 병행하며 실제로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분해하고 세척하는 실습을 진행해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다홈케어 전략기획실 장두현 실장은 다홈케어의 창업장점으로 '롯데닷컴/CJ몰 등 7개 종합쇼핑몰, G마켓/11번가 등 6개 오픈마켓, 위메프/티켓몬스터 등 2개 소셜커머스 등 총 16개에 이르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안정적인 주문 창출, 기업 B2B 고객을 통한 안정적인 주문 지원, 홈플러스 내 직영 다홈케어 매장 출점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주문 창출, 다홈창업아카데미 교육원을 통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교육 훈련, 교육 수료 후 곧바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점, 재료비가 거의 들지 않아 높은 마진율을 기대할 수 있는 점, 소자본 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점, 4계절 내내 꾸준한 수요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교육과정'을 꼽았다.
교육 우수 수료생에게는 다홈케어와 함께 사업을 진행할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사업자에게는 다양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신규 창업자에게는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홈창업아카데미 교육 관련 문의 및 접수는 다홈케어 고객센터에서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