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운스윙 시 왼발을 100% 잡아주는 커터앤벅 골프화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11:28


미국 No.1 브랜드_커터앤벅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아니카 소렌스탐, 김세영 등 세계 톱 프로골퍼의 후원 브랜드 '커터앤벅'에서 출시한 스파이크리스 남성 골프화가 온라인 최저가의 반값에 올 가을 골퍼를 찾아간다.

파격적인 특혜가격 모델은 펀칭형 2종과 밴드형 2종 등 모두 4종이며, 현재 온라인몰에서 최저 10만원대 이상에 판매 중인 골프슈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전 모델 59,000원에 무료 배송으로 보내준다.


커터앤벅 펀칭 스파이크리스 골프화_스파이크리스
든든몰 MD가 커터앤벅 골프화를 직접 신어보았다. 모두 스파이크 일체형인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먼저 펀칭형의 특징은 단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웃솔에 있었다. 다운스윙 시 오른발 바깥쪽의 6각 돌기가 편안한 스윙을 위해 안정적인 디딤돌 역할을 하였고 무게중심이 오른쪽 발에서 왼쪽 발로 이동하는 순간에는 왼쪽 바닥 바깥쪽 6각 돌기가 하체를 단단히 잡아주어 하체가 무너지면서 오는 뒷땅이나 슬라이스를 막아주었다.

밴드형 골프화는 스윙 시 발등을 움켜쥐듯 잡아주어 장시간 라운딩 중에도 피로감이 덜했고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생활슈즈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발로 점심시간 산책용으로나 자유 복장 회사의 출퇴근용으로도 패션을 완성해줄 하이브리드 골프화였다.


미국의 고소득층을 겨냥해 만든 프리미엄 토탈 골프웨어 브랜드_커터앤벅
펀칭형은 라운딩이나 연습장에서 밴드형은 연습장이나 평상시에 착용하면 좋을 듯하다.

펀칭형과 밴드형 모두 250~280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정사이즈로 주문하면 된다. 색상은 펀칭형이 화이트와 네이비, 벤드형이 레드와 네이비로 구성되어 있다.

미국 NO.1 브랜드 커터앤벅의 남성 경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소비자가 276,000원 78% 상당 할인한 59,000원에 구매해 보자. 이번 구매고객에게는 정품 커터앤벅 골프화주머니도 증정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