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짜짜로니로 만나는 라이언은 어떤 모양? 삼양식품 한정판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07:58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삼양식품은 카카오IX가 운영하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짜짜로니는 1985년 출시된 장수제품으로 액상 춘장소스가 들어있어 깊고 진한 짜장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춘장소스를 넣은 후 불에 한 번 더 볶는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정통 짜장면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삼양식품은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특히 1020 세대에게 어필해 소비자층을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 1위에 꼽힌 카카오프렌즈 중 '라이언'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가격은 편의점 기준 9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4입) 2개를 배송비 포함 7,500원에 할인 판매하며, 10일부터는 삼양식품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짜짜로니 2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짜짜로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장수 브랜드의 뛰어난 제품성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