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www.babybon.co.kr)'이 유아식 1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12일까지 '널 위해 준비해 본(本) 1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엄마와 아이의 즐거운 식사시간을 위해 베이비본이 마련한 '널 위해 준비해 본(本) 1탄' 이벤트는 신메뉴 15종 구입 시 15% 기본할인과 함께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2%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문 시 희망 배송일 지정이 가능해 행사 기간 내 주문 건에 대해서는 동일한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
새롭게 선보인 유아식 15종은 유기농 쌀, 무항생제 한우 등 친환경 식재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메뉴는 △한우버섯불고기, △치킨스튜, △계란소보로, △고구마닭치즈그라탕, △배추들깨볶음, △설렁탕, △사과카레소스, △느타리버섯볶음, △닭곰탕, △감자애호박된장국, △한우무국, △한우들깨미역국, △간장찜닭, △두부감자조림, △짜장소스 등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유아식 시장 제품들이 주로 100g 단위로 출시되는데 비해 베이비본의 유아식은 170g으로 구성돼, 보다 넉넉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이비본은 업계 중 최신 기술의 4단계 정수시스템을 거친 정제수만을 사용하고, 전문 영양사가 직접 식단을 구성해 아이에게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유아식을 제공한다.
베이비본 김용태 대표이사는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요즘, 엄마와 아이가 정직하고 순수한 베이비본 제품을 통해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베이비본은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로서 아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본㈜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의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2017년 초 설립됐다. 순수본㈜이 0세부터 100세까지 건강한 평생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론칭한 베이비본은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로, 현재 베이비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abybon.co.kr)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