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팀버랜드(Timberland), YG 수퍼셀럽 크렁크(Krunk) 위해 엘로부츠 제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3:56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YG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만을 위한 대형 6인치 프리미엄 부츠(일명, 옐로부츠)를 제작하였다.

이하이의 "It's over"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소개된 크렁크는 이후 YG 아티스트들과 함께 대중들에게 자주 보여지며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도 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YG의 대표 캐릭터다. 특히, 단순 캐릭터를 넘어서 지난해 음원 출시, 디제잉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유감없이 발휘하며 YG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팀버랜드는 국내외 폭넓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크렁크에게 힙합 아티스트들의 상징인 옐로부츠를 선물함으로써 크렁크의 하반기 '활동'에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정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건 아니지만, 크렁크가 YG의 대표 아티스트로서 팀버랜드 부츠를 신고 활발하게 활동하길 바란다"며, "더불어 이번 작업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전역에 팀버랜드 브랜드를 더욱 크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렁크는 8월 초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하는 인도네시아 팬미팅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크렁크 두번째 음원을 준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