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으로 '베리 스윗 바이올렛'을 출시했다.
신제품 대상의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8월 한 달간 '베리 스윗 바이올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할인된 3,3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베리베리 바이올렛'은 2,000원 할인된 23,000원에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 적립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베리 스윗 바이올렛 포토프레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모든 구매 고객이며, 매장에서 별도 제공되는 포토프레임을 활용해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이다. #배스킨라빈스, #베리스윗바이올렛, #포토프레임의 해시태그 중 최소 2개를 포함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또는 싱글레귤러 교환권을 증정한다. (포토프레임 재고 소진 시 배포 종료,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제철 과일 블랜리?블루베리 등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여기에 고운 색, 새콤한 맛과 향의 히비스커스가 더해져 더욱 상큼해진 이달의 맛 제품으로 여름철 달아난 입맛은 잡고, 더위는 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