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1000만 시대를 맞아 당일 생산, 당일 발송으로 신선함을 극대화한 '냄새부터 다른 신선한 펫푸드'가 나왔다.
NS몰은 100% 휴먼그레이드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를 7월 31일부터 단독 운영한다고 밝혔다.
NS몰 측은 국내 펫푸드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수입산이 유통에 수개월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할 때,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신선한 펫푸드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먼저 선보이는 예약 상품은 △'더리얼 레시피 치킨로프 300g'(8/2생산),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퍼피 1kg'(8/7생산),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1kg'(8/10생산) 등 총 3종이며, 상품과 생산 일정은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다.
'더리얼'은 하림펫푸드가 지난해 6월 출시한 반려견 전용 고급 브랜드로 재료부터 가공까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특히, 100% 생고기와 야채, 과일을 그대로 사용해 신선한 맛과 영양이 살아있고, 반려견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화학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원료 선정에서 판매 이후 변질 검사까지 65가지 품질 검사로 안정성이 높은 제품이다.
NS몰은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 런칭에 맞춰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예약배송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더리얼 3종 선물세트'와 10% 적립금이 지급하고, 구매 후 펫푸드 제조일 사진이 포함된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강아지 전용 물병을 증정한다.
NS몰 상품기획자(MD) 김미란 과장은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에 당일 생산으로 신선함을 더했다."며, "오븐에서 갓구워 냄새부터 다른 '더리얼'의 신선함도 확인하시고, 소중한 반려견의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