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 히로야마모토 야심작, '빅토리 골프화'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07-24 13:16


히로야마모토 멘탈리스트의 야심작_빅토리 골프화

히로야마모토 멘탈리스트 브랜드에서 2018년 야심차게 내놓은 골프화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2018년 멘탈리스트 빅토리(Victory)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멘탈리스트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고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은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토리 골프화의 가장 큰 장점은 아웃솔(바닥면)에 있다. 파워 플레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골프화 전체의 뒤틀림을 잡아주어 불규칙한 라이에서도 안정감 있는 스탠스를 만든다.

인사이드 아웃 스파이크는 스윙을 위해 취하는 포지션에 따라 몸을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며 스파이크가 빠지거나 깨져 교체해야하는 어려움을 개선한 스파이크 일체형 슈퍼 세이버 아웃솔은 골퍼들의 불편함을 덜었다.


아웃솔의 기능
또한 신발 안쪽에 들어있는 AFS 메모리품은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라운딩에 땀이 덜 차며 발모양에 맞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여 스윙 시 발을 편하게 해주고 쿠셔닝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통풍이 용이한 멘탈리스트 인솔
최고의 골프용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2018년 멘탈리스트 빅토리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소비자가 65,000원에서 40% 할인한 가격인 39,000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중에 고르면 된다. 사이즈는 색상별로 250~280mm까지이며 정사이즈로 주문하면 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