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과 함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LIMITED EDITION 캐시백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단독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카카오뱅크'를 검색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별도로 진행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2와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회원이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6만원 이상 결제하면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해 G마켓과 옥션, G9 중 한 곳에서 3만원 이상 최초 결제 시 5천원 캐시백을 지급한다.'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G마켓과 옥션, G9 등 자체 사이트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외부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가맹점으로까지 적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 진기원 팀장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할 때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으로 공동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