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콜만’ ,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샘플링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02 08:41


71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기농 순면 생리대(중대형) 및 팬티라이너, 여성청결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여름철 찝찝함을 덜어줄 생리대를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콜만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 협회(GOTS) 인증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기농 목화솜에서 얻은 실을 특허받은 콜만의 독자적인 직조 기술로 제조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순면 속옷을 입은 듯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콜만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는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이탈리아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인 ICEA로부터 친환경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유기농 캐모마일과 카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항균에 도움을 주며, 유해균은 씻어내고 유익균은 보호하는 최적의 pH5.5로 Y존을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7월 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까지 전 회원이 참여 가능하다.

콜만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철에는 Y존의 온도와 습도 역시 높아져 생리 시 불쾌함이 더 크게 느껴지고 가려움이나 트러블, 질염 등의 증상도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통기성이 좋은 생리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콜만 유기농 생리대가 주는 급이 다른 쾌적함을 직접 경험해보고, 여름철 찝찝함을 덜어줄 생리대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