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코스메틱 브랜드 SHINY FACE, 신제품 다크 스팟 솔루션 '마시멜로 블루밍 톤업크림' 출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25 09:00



코스메틱 브랜드 SHINY FACE가 신제품 다크 스팟 솔루션 "마시멜로 블루밍 톤업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약1년여간의 연구끝에 출시된 "마시멜로 블루밍 톤업크림"은 특허 받은 Oleo-eco추출공법을 사용하여 에코서트 인증받은 100% 친환경 브라이트닝(미국산 유기농 마시멜로)식물성 성분이 UV에 의한 멜라닌을 감소 및 억제시켜 다크 스팟을 케어하여 피부결을 더욱 밝고 빛나는 해주는 블루밍 톤업 크림이다.

에코서트 인증이란? 1991년 프랑스에 설립된 유럽(EU)인증기관에서 95%이상 천연성분, 5~10%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해주는 인증이다.

원료의 재배 과정부터 제조에 걸쳐 전 과정에 대한 철저한 기준과 관리를 통해서 매년 1회 이상의 실사를 통과해야만 그 인증서를 발행해주고 있다

또한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미백기능성,자외선차단(SPF50+ PA++++) 3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받은 모공축소 및 피지분비 억제 콤플렉스(특허 제10-1333676호)함유,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산자나무열매추출물, 열,빛 등에 안정이며 비타민C가 오렌지보다 약 20배나 많은 인디언구스베리열매추출물, 유해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항산화 활동을 촉진시켜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보샹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든 여성은 아름다워질 권리가 있다!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마시멜로 톤업크림은 단순히 즉각적인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 아닌 기미,주근깨를 케어하여 피부 본연의 광채를 연출해주며 특히 신체 노출이 잦아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겨드랑이 색소침착, 팔꿈치 색소침착 등 다양한 부위의 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어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레저스포트 등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인한 땀과 여름철 물놀이 활동을 해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다"고 했다.

마시멜로 블루밍 톤업크림은 현재 샤이니 페이스 공식쇼핑몰,11번가,G마켓,쿠팡,위메프,네이버스토어팜,명동 오프라인 매장 "올마스크스토리" 등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