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슬림한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의료기술이 발달되면서 다양한 지방흡입수술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바쁜 직장인들이나 주부,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도 진행할 수 '퀵바비라인지방흡입수술'과 '룩팻'(look-fat)이 각광을 받고 있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정확한 체형 분석 후 지방흡입을 했을 때 가장효과가 좋을 부위를 선별해서 진행을 하는 방법으로 미니지방흡입보다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를 한다. 회복기간이 별도로 발생되지 않아 다음날 출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술적인 방법이 부담이 된다고 하면 지방흡입주사 룩팻으로 해결을 할 수 있다. 룩팻은 지방추출주사로 뽑은 지방을 직접 눈으로 확인을 시켜주는 신개념 시술이다. 지방분해주사와는 다르게 지방추출주사는 지방세포의 개수와 크기를 동시에 줄여주어 시술 후 달라진 라인을 확인을 해볼 수 있고 팔뚝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고 동시에 10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지방흡입주사 룩팻도 마찬가지로 압박복을 입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절개를 하지 않아 실밥제거를 하기 위해 따로 내원을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시술시간도 20분 내외로 빠르게 해결 할 수 있고 룩팻 또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시술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최근엔 간편하고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는 쁘띠 시술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지방흡입 또한 회복기간 걱정 없이 빠르게 개선 할 수 있는 미니지방흡입을 선호 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지방흡입수술은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수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