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여름 성수기를 피해 6월부터 미리 여름 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휴가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바캉스룩과 패션소품을 준비하는 고객들도 많아졌다.
무더운 여름철, 조금은 쾌적한 소재의 속옷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언컷에서 인견 소재의 란제리를 준비했다. 흡수성이 좋아 입었을 때 상쾌함을 더해주고 가벼운 경랑 소재로 만들어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인견 소재의 기능성은 살리면서도 은은한 핑크, 스카이블루 등의 세련된 컬러 조합과 레이스, 시스루 등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살렸다. 취향에 따라 몰드 브라, 탈부착 가능한 인컵 브라렛, 로우 웨이스트 팬티, 하이 웨이스트 팬티 등을 선택하여 믹스 매치할 수 있으며, 슬립까지 총 다섯 가지 라인으로 준비했다.
이번에 새로운 여름 상품을 선보이며 할인 행사도 시작한다. 6월 4일부터 진행하는 '러브 유어 바디' 캠페인에선 언컷 브래지어 일부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언컷 20% 즉시할인 쿠폰도 준다.
지난해 처음 강남점에 선보인 엘라코닉은 현재 센텀시티점, 경기점, 광주점, 대구점,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본점까지 총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업계 최초의 란제리 중심의 편집매장으로 국내외 40여개의 브랜드와 120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신세계는 여름을 맞아 배럴과 손잡고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6월 15일부터 전 점(본점, 김해점 제외)에서 선보이며 총 4개 품목의 단독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플라워와 트로피칼 등 여름에 어울리는 신세계 단독 패턴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홀리데이' 컨셉의 팝업존도 꾸며 백화점에서 여름 휴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중엔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서핑 피트니스 클래스도 들을 수 있다. 여름 대표 스포츠인 서핑팀 강사들이 직접 가르쳐주는 코어와 밸런스 강화 동작을 원데이 강좌로 제공한다. 하남점은 6월 20일, 강남점은 6월 23일, 경기 6월 27일, 센텀시티·대구점은 7월 18일이다. 접수는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