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름휴가 코앞! 군살고민은 지방흡입주사 룩팻으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6-01 16:00



매년 이 맘 때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증가한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다가오는 휴가철에는 많은 여성들이 노출이 있는 바캉스 패션에 도전하고자 강도 높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한 방법은 살을 빼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없을 경우 진한 실패를 맛보기 마련이다. 그렇다 보니 최근에는 힘든 운동을 하지 않고도 몸매라인을 개선할 수 있는 지방흡입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지방흡입의 경우 허벅지, 복부, 팔뚝 등 콤플렉스가 있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해 몸매라인을 개선해 주는 방식으로 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소량 추출하는 미니지방흡입이나, 평균 6000cc 이상의 지방을 추출하는 대용량지방흡입 등으로 나뉘며 자신에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수술은 긴 회복기간이나 비용적 부담으로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아 최근에는 국소마취만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지방추출주사 룩팻이 각광을 받고 있다.

룩팻은 지방분해 용액을 주입해 지방을 직접 추출하는 방식으로 군살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지방흡입수술처럼 따로 압박복을 입지 않고 테이핑 관리로 진행이 되어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시술 후 추출한 지방을 눈으로 직접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룩팻은 약 10~20분 내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군살을 제거할 수 있으며 2mm 정도의 초소형 케뉼라 바늘을 통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절개로 인한 멍이나 붓기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원장은 지방흡입주사 룩팻에 대해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거나 일상생활이 바쁜 직장인 또는 지방흡입수술비용이 부담되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또한 "매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술을 하는 경우 지방을 가능한 많이 빼달라는 요구가 꼭 있기 마련인데 무조건 많이 빼는 것 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맞게 적정량을 제거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해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룩팻 전용센터를 운영하며 개개인의 체형 분석을 통한 룩팻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