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베스트셀러 향수인 라이트 블루와 라이브 블루 뿌르 옴므 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제스트'를 오는 6월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톡 쏘는 시트러스로 생기 넘치게 시작하는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의 톱 노트는 라이트 블루의 시그니처 시칠리안 시더와 그래니 스미스 애플과 만나 싱그러운 과일향과 과즙으로 코 끝을 자극한다. 환하게 빛나는 화이트 로즈와 자스민 페탈을 중심으로 한 미들 노트는 부드러운 무드를 고조시키며 마침내 따스한 카프리 해변의 햇살 같은 앰버리 노트와 머스크가 황홀한 여름 향의 트레일을 남긴다.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 뿌르 옴므'의 조향을 맡은 조향사 알베르토 모릴라스는 풍부한 베르가못의 신선함과 페퍼, 머스크 그리고 오크의 새로운 면모를 담아 풍부한 라이트 블루 뿌르 옴므를 재창조했다. 신선한 베르가못의 에센스 과즙이 터져나오며, 시원한 매력과 관능미가 대조를 이루는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 뿌르 옴므'의 향이 시작한다. 이어 자몽과 만다린, 페퍼와 주니퍼가 어우러진 차가운 칵테일의 경쾌함과 로즈마리와 로즈우드의 스파이시하고 톡 쏘는 느낌이 청량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활기찬 인센스와 머스크가 보다 더 강렬한 베이스노트의 매력을 풍기며 '라이트 블루 이탈리안 제스트 뿌르 옴므'의 향을 완성한다. .
한편, '이탈리안 제스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이트 블루 컬러의 오리지널 향수와는 다르게, 라이트 옐로우 컬러로 출시된다. 눈부신 카프리 섬의 햇빛을 담은 듯한 라이트 옐로우 컬러의 캡과 주스에서는 레몬의 싱그러움이 느껴진다. 카프리 섬의 파란 하늘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스카이 블루의 패키지는 이국적인 레트로 풍의 일러스트로 장식돼 경쾌한 느낌을 더한다는 평.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