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투미(TUMI), 장마철 양손을 가볍게! 스타일별 백팩 연출법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5-27 15:43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잦은 비 소식에 바깥을 나설 때면 우산과 짐으로 양손이 무거워지게 마련이다. 이때 장마철 패션의 완성으로 백팩을 선택한다면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다. 비가 오는 날에도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도 놓치기 싫은 오피스 족을 위해 투미가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장마철엔 백팩으로 실용성과 패션을 살리는 것도 한 방법이다. 사진제공=투미(TUMI)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백팩과 오피스의 합성어인 백피스룩이 대세다. 백팩은 내부 공간이 넉넉해 노트북과 업무에 필요한 서류 등을 수납할 수 있고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준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찾는다면 투미의 '보야저 렉사 집 플랩' 을 추천한다. 쿨한 실루엣으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보야져 렉사 백팩은 충분한 수납 공간은 물론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으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짐을 보관하기에 좋다. 특히 히든 폰 포켓이 있어 핸드폰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캐주얼 룩을 위한 내추럴하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을 찾는다면, 투미의 '해리슨 웹스터 백팩'이 좋다. 이 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죽 백팩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이 패딩 처리되어 있어 태플릿PC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포켓, 오픈 포켓, 지퍼 포켓, 카드 포켓, 펜 꽂이 등 다양한 수납 공간까지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디테일한 구성은 직장인의 오피스 룩은 물론, 대학생들의 스쿨 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 비즈니스는 물론 일상과 여가생활에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투미 알파2(Alpha2) 컬렉션의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이 어울릴 수 있다. 알파2 컬렉션은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결정체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백팩, 브리프케이스, 여행 캐리어, 트래블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 은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티-패스 기능, 실용적인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비즈니스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애드 어 백 기능으로 비지니스 출장 시 캐리어 핸들에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