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탈 뷰티플렉스 '쁨클리닉', 안양 범계역에 범계점 오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28 09:00



피부·쁘띠 성형병원 예쁨주의 쁨클리닉(이하 쁨클리닉)이 지난 23일 안양시 범계동에 12번째 지점을 개원했다.

올해 들어 신사 리프팅센터와 반영구센터, 성형센터까지 비수술 분야뿐 아니라 수술까지 분야를 넓히고 인천지점 오픈, 강남역점을 확장이전 등 네트워크를 넓혀 규모 확장에 가속도가 붙었다.

4호선 범계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쁨클리닉 범계점은 안양시 동안구의 피부과 의원, 쁘띠성형 전담 병원으로 자리잡기 위해 외국의 쇼핑몰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쾌적한 공간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쁨클리닉 범계점 서지은 대표원장은 "안양에 거주하는 환자가 쁨클리닉을 이용하려면 서울 근교까지 나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컸다"며, "안양의 중심가인 범계 쁨클리닉에서 일반진료부터 미용시술까지 가능해 지역주민의 만족도는 높이고 편리함은 향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쁨클리닉은 기본적인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레이저를 이용해 탄력을 끌어올리는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 슈링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LDM물방울리프팅, 엑셀V와 프락셀, 아큐토닝 등 최신 레이저 장비와 정품을 사용한 안전한 시솔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깨끗함을 찾아주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필러에 자가혈 재생인자를 더한 큐오필 등 필러, 보톡스 같은 쁘띠시술도 실시하고 있다.

시술 분야의 다양성과 지역적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쁨클리닉은 올 하반기에도 압구정점과 성신여대점 등을 비롯해 여러 지역의 환자에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점을 적극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서울대 출신 의료진의 끊임 없는 연구로 새로운 시술법 개발로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공동구매 방식을 통한 원가 절감 등 네트워크병원의 장점을 활용해 쁘띠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