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호남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 참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25 14:06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2018 호남 창업&프랜차이즈 in 광주·전남에 참가 중이다.

2018 호남 창업&프랜차이즈 in 광주·전남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형 창업박람회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바세츠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보다 실질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았다. 코셔마크는 세계적인 청결식품 인증 제도 중 하나로 식품을 구성하는 모든 단위와 부수적인 소재에 코셔 인증 원료를 사용해야 하며 제조, 기계 설비 방법 및 기준 등 전 영역에서 고셔 기준에 부합돼야 한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5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