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셰어링 쏘카, 5월 가정의 달 파격 할인 프로모션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30 14:55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쏘카타고 확실한 행복 (쏘!확!행!)'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쏘카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차량 대여료를 100% 할인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월 5일 어린이날, 그리고 5월 8일 어버이날까지 총 3일간 쏘카 앱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은 당일 무료 차량 대여가 가능한 쿠폰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할인 차종은 5월 1일에는 코나 차량을, 5일에는 스팅어, 미니5도어, 미니쿠퍼 차량을, 8일 그랜저(IG, HG, HG경유차종)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쿠폰은 당일 이용건(출발 및 반납)에 한하며, 사용일 전일 오후 3시에 공개하고 당일 밤 11시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해당일 0시부터 종료 시간 기준 24시 이내로 차량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만 26세 이상 쏘카 고객들이 '낮에 놀자 2만5000원' 쿠폰과 야간용 쿠폰인 '밤에 놀자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을 강화했다. 더불어 '낮에 놀자 2만5000원' 쿠폰의 고급차종 버전을 출시, BMW와 미니쿠퍼, 그랜저, 스팅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운영할 예정이다.

열차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쏘카와 SRT의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SRT 수서-부산 혹은 동대구, 광주송정, 목포 왕복 승차권과 쏘카 대여요금 1만원권을 결합한 환승패키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월 한 달 간 쏘카 앱 내 '쏘카마켓'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쏘카 관계자는 "황금 연휴를 맞이해 고객들이 쏘카를 이용해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대여료 10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분석, 보다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