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아용 전동차 명품 브랜드 헤네스, 전동킥보드 H8, H10 전격 출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30 11:34



Total Electric Wheels 전문 브랜드 헤네스가 전동 킥보드 H8, H10 모델을 지난 4월 20일 전격 출시 했다고 밝혔다.

유아용 전동차 시장의 명품 브랜드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헤네스는 2018년 1월 HENES Wheels 브랜드를 공식 런칭하며, 본격적인 Wheels 사업을 시작했다. HENES Wheels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사업을 의미하며,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2018년 4월 휠즈 브랜드 1호인 전동킥보드를 본격적으로 판매 시작했다.

이번 헤네스 전동킥보드는 두 모델 모두 블랙, 화이트 색상이 있으며 간편한 폴딩 방식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LG화학 정품 리튬배터리가 장착되었다.

H8은 8인치 타이어로 아담한 사이즈인데다 18kg 가벼운 무게로 여성이 운반하기에도 적합하다. H10은 48V배터리에 500W모터와 10인치 타이어가 장착된 대형 사이즈이다. 따라서 H10은 H8보다 높은 출력의 라이딩이 가능하며, 강력한 힘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헤네스 관계자는 "기존 헤네스가 아이에게 집중을 했다면, 앞으로의 헤네스는 아이 뿐 아니라 가족에게 집중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된 헤네스의 전동킥보드는 H8, H10 모델로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고 자부한다. 가족, 친구, 연인 간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헤네스는 전동킥보드에 이어 전기자전거 3종(씨티, 스포츠, 탱크)은 5월을 겨냥하여 출시 예정이다. 헤네스 휠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