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4월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10:25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선 케어 라인을 비롯해 최근 모델 비투비의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토니모리는 선케어 제품, 수분케어 제품 등 봄철 필수 아이템들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재정비되어 출시된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1+1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사용감, 자외선 차단지수, 형태를 모두 다르게 해 출시한 점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선케어에 적합한 제품은 오렌지 컬러,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처방 자외선 차단제는 옐로우 컬러, 레포츠 및 물놀이에 적합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는 블루 컬러로 구분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깜찍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은 10% 할인 판매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이 장점인 이 제품은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이외에 최근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 비투비가 소개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12,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와 가벼운 터치감으로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사은품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토니모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17,800원 상당의 '유브이 마스터 바이탈 미니 선스틱'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