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화,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02 11:31


㈜한화는 4월 첫째 주부터 2018년 상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화약, 방산, 기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며 화약, 방산부문은 3월 넷째 주부터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한화는'소프트파워 경쟁력'을 바탕으로'혁신적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를 찾는다. 특히, 10년 후 미래시장에서도 통할 혁신역량을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선진화를 이끌며 미래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인재를 선호한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해나갈 수 있는 능력, 끊임없이 고민하고 학습하며 소통하는 능력 등을 갖춘 인재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가능하다. 인적성 시험 없이 곧바로 5월 중순~6월초까지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1, 2차로 나누어 진행하며 6월 중순쯤 최종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 영업, 기계설계 등이다. 화약부문은 화공, 화학, 전기전자 계열 전공자 및 화약 및 안전관련 자격증 보유자에게 가점을 부여하고 방산부문은 화학·기계공학계열, 상경·법학계열 전공자 및 소통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우대한다. 또한, 기계 부문은 해외 출장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매사에 책임감이 투철한 인재를 선호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