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티타야 치앙마이 호텔ㆍ콘도미니엄 분양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13:39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의 위치한 인구 17만 명의 제2의 도시로 연평균 25℃의 시원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700년이 넘는 고대 란나 타이 왕국의 수도로 오래된 역사만큼 신비로운 유적과 1,250여개의 아름다운 사원들로 UN이 정한 세계 10대 관광지이기도 하다. 아티타야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공항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나 인근 신공항 건설(예정)으로 앞으로는 이동거리가 20분으로 단축된다. 해발고도 335m의 고산도시라는 입지 덕분에 4계절 언제나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골퍼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아티타야가 태국 치앙마이 콘도미니엄 분양에 나섰다. 회원권 하나로 3곳의 골프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인에게 룸대여도 가능하고, 無식비, 無그린피라는 혜택까지 따라온다.

아티타야 골프 앤 리조트 치앙마이는 8,616㎡ 부지에 건물면적 2,776㎡ 로 A동 호텔, B동 콘도미니엄, C동 콘도미니엄 총 3개동 116세대 중 60세대만 분양한다. 타입별로는 2인실로 구성된 24평형 스튜디오형과 룸 하나와 거실로 구성된 4인실 42평형, 룸 두 개와 거실로 구성된 42평형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27홀 골프장과 수영장, 스파, 카페, 미니마트, 레스토랑, GX룸, 노래방이 있다. 유학, 은퇴 이민의 최적지라는 치앙마이에서 인생 제2막을 누구보다 여유 있고 풍요롭게 즐기기를 꿈꾼다면 아티타야 치앙마이를 추천한다.

아티타야 치앙마이 호텔ㆍ콘도미니엄 분양으로 얻을 수 있는 9가지 혜택을 소개한다. ▲개별등기로 담보대출 가능 ▲태국 제2의 도시로 외국인 수요가 늘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 기대 ▲100% 환불보장에 성수기 시즌에 객실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임대해 보너스 같은 임대수익 ▲하나의 회원권으로 치앙마이C.C, 방콕 아티타야C.C, 방콕 프라임C.C를 박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인에게 룸대여도 가능 ▲회원을 위한 VIP 공항미팅 웰컴서비스, 장기체류 실버비자 대행서비스 제공 ▲최고의 가성비로 골프, 관광, 휴양 동시에 만족 ▲신공항 건설예정으로 더욱 편리한 접근성 ▲365일 라운드하기 좋은 날씨와 365일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나만의 세컨드 하우스 제공 ▲별도의 비용 없이 만족도 높은 식사와 無그린피로 마음껏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