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가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짜릿한 고백 이벤트인 '해피 밸런타인데이'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도심 속 '필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찾는 연인들에게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카-콜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5시부터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외부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띄울 예정이다. 또 1층 <FEEL TOGETHER : 평창존> 내 렌탈샵을 밸런타인데이 테마로 꾸미고, 헬륨풍선 등 다양한 소품이 마련되는 등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해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코-크 레스토랑 관련 정보는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 (코크 플레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15일과 17일 이틀간 2층 <PLAY TOGETHER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스태프와 함께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코카-콜라 관련 상품과 교환 가능한 '복주머니 인형 뽑기 게임'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주말인 17, 18일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을 앞둔 23, 24일에는 각각 홍대 문화를 대표하는 DJ와 밴드공연이 3층 <TASTE TOGETHER : 퍼펙트서브 존>에서 펼쳐진다.
이 밖에도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기간 동안 대한민국 대표팀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실시간 축하 샘플링을 비롯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올림픽 경기 티켓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짜릿함을 나눌 예정이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서울 홍대 뿐만 아니라,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폐막 당일인 오는 25일까지 운영된다.
?